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구석구석

[1박2일 부산여행] 자갈치시장 맛집에서 푸짐한 생선구이

by 챠르르 2011. 7. 11.
728x90
[1박2일 부산여행] 자갈치시장 맛집에서 푸짐한 생선구이

이번 부산여행의 첫 여행지는 부산역에서 가까운 자갈치시장!
전에 몇번 부산에 왔었지만 대부분 해운대와 광안리 근처에만 있었지 자갈치시장은 처음이다~

자갈치시장을 첫번째 코스로 선택한 큰 이유중에 하나는 뭐니뭐니해도 맛집이 많이 모여있다는거!!ㅋㅋ
미리 부산맛집을 찾아본 결과~ 많은 맛집들이 자갈치시장과 국제시장 근처에 모여있다.
1박2일 동안 다 먹어볼 수 없다는게 아쉬울 뿐... ^^;ㅋ

자갈치시장은 남포역과 자갈치역 중간에 길게 자리잡고 있다.
남포역에 내려 걸어오는데 자갈치역쪽으로 이동할수록 더 붐비는 쪽이었다.
먼저 점심을 먹고 이동하려고 생선구이집을 찾아보는데 보이는건 모두 횟집, 회센타들 뿐이다.
생각보다 자갈치시장이 너무 커서 고픈배를 잡고 패닉에 빠졌다...@@
그러다보니 자갈치시장 대문까지 왔다. ↓

국내여행 부산 자갈치시장


내가 인터넷에서 봤던 생선구이집들은 다 어디로 간거지??
그 때 건너편에 보이는 '부산국제영화제' 간판~
남포동 극장거리가 바로 앞이군. 아직 밥집은 못찾았고 붐비는 건너편으로 우선 건너갔다.

국내여행 부산 자갈치시장


매년 부산국제영화제가 크게 열리는 곳인만큼 굉장이 넓은 광장이 있을 줄 알았는데,
좁은 골목들이 이어지는 거리였다.

국내여행 부산 자갈치시장


걷다보니 얼결에 국제시장 먹자골목까지 들어가보게 되었다.
갑자기 좁은 골목에 펼쳐진 좌판 먹거리들~ 알록달록한 플라스틱 의자들이 끝없이 늘어서있다.
그 유명하다는 비빔당면국수도 여기서 볼 수 있었다.
구경다니다가 간식꺼리로 와서 맛좀보면 괜찮을것 같은데,, 우선은 배불리 먹을 맛집을 찾아 패쓰!

국내여행 부산 자갈치시장국내여행 부산 자갈치시장

결국 다시 골목을 돌아나와 길을 건너 자갈치시장으로 돌아왔다.
적극적으로 생선구이집을 찾아 시장골목으로 들어갔다.
아래사진처럼 생선,건어물이 가득한 시장골목을 따라 쭉~ 들어가다보니...

국내여행 부산 자갈치시장


드디어 나타난 생선구이골목~
바삭하게 구워진 생선들이 자기네 가게로 오라고 유혹만발~ ㅎㅎ
다들 비슷하게 맛있지 않을까 싶긴 했지만, 미리 조사한대로~ 광주횟집으로 들어갔다.

국내여행 부산 자갈치시장


드디어 우리앞에 차려진 생선구이백반 4인분~!! (생선구이백반 6,000원)

국내여행 부산 자갈치시장


여러종류의 생선들이 바삭하게 튀겨져 나왔다.
으흐흐~~ 후딱 사진찍고 먹기시작! ㅎㅎ
 
국내여행 부산 자갈치시장국내여행 부산 자갈치시장

바삭한 생선구이를 좋아하는데.. 주변에서 생선구이집을 찾기가 힘들어 먹고 싶어도 생각만 하고 있었는데,
완전 원없이 먹고 왔다.ㅎㅎ 가까운데 이런 식당 하나 있었으면 좋겠다.. 내가 단골해줄텐데..ㅎ

우리 테이블 바로 옆 벽에 붙어있던 1박2일 촬영사진들~ ↓
이 집에서 김씨, 은지원, 승기가 생선구이를 먹고 갔단다. 난 은지원이 앉았던 자리에 앉아서 먹었음! ㅋ

국내여행 부산 자갈치시장


맛있는 생선구이로 배를 채우고 한껏 흡족해져서 식당을 나섰다.
다시 한번 인증사진~! 카메라를 들이댔더니 아저씨가 돌아서셨다. ㅎㅎ
이제 다음 목적지 태종대로 이동~

국내여행 부산 자갈치시장



반응형

댓글